언론홍보는 브랜드와 상품, 소식(신제품, 브랜드 론칭, 이벤트)을 전하는데 있어 기사 형태로 배포가 되기 때문에 광고보다는 정보로 인식하여 신뢰도가 높고 언론사 매체와 포털사이트를 통한 노출로 파급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정보 결합 마케팅
또한, 모바일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뉴스기사(87%)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졌으며,보도자료를 작성하여 배포함으로써 국내 메이저 포털, 네이버/다음 등의 사이트 검색시 노출이 되며 포털사이트에 노출되는 광고 비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된다
<출처:닐슨온라인글로벌소비자>
통계에 따르면 높은 신뢰성을 가진 광고는 뉴스광고입니다. 또, 전문기자들을 통해 작성이 되기 때문에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이 되고, 언론사 뉴스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에도 노출이 되며 다양한 매체에서 노출될 수록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닐슨온라인글로벌소비자’조사에 따르면 언론보도에 대한 신뢰도가 해마다 상승!
다양한 언론사를 통해 업종별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하며 공신력 있는 정보로 브랜드의 신뢰성을 높여줍니다.
매체 분류 | 포털 노출 | 언론사 | 단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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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지 | 네이버, 다음, 네이트 |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매일경제 등 | 상담 문의 |
일간지 및 경제지 | 네이버, 다음, 네이트 | 일간지 및 경제지 | 상담 문의 |
스포츠 및 전문지 | 네이버, 다음, 네이트 | 스포츠조선, 스포츠서울, 디지털타임스, IT조선 등 | 상담 문의 |
검색매체 | 네이버, 다음, 네이트 | 베타뉴스, 쿠키뉴스, 데일리그리드, CIO비즈, 메트로 등 | 상담 문의 |
특가 패키지 | 비용 | 수량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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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직 | 상담 문의 | 5건 | 일간지B 1건 + 스포츠/전문지 1건 + 검색매체 3건 |
프리미엄 | 상담 문의 | 5건 | 일간지A 1건 + 일간지B 2건 + 검색매체 2건 |
인터뷰 | 상담 문의 | 1건 | 인터뷰 진행, 작성 및 매체 송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