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상 개요

우리나라의 각 분야별 브랜드 중 소비자가 생각할 때 좋은 브랜드에게 상을 수여하는 행사입니다. 질문(신뢰도, 품질 등)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며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기때문에 투명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대상에 선정된다면 브랜드의 가치가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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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어맥스에서는 브랜드대상 선정을 위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뉴스 이용자 추세

브랜드대상 조사 방법

조사방법은 표본추출 인구통계 자료에 근거하여 평가대상 브랜드의 특성을 조사하여 계층분석법을 이용한 MBI를 산출하는 방법입니다.

최초상기도

소비자가 여러 가지 경쟁 브랜드 중
처음 떠올리는 브랜드

보조인지도

여러 브랜드들 중에서 과거에
듣거나 본 적이 있는 브랜드

브랜드차별화

해당 부문의 경쟁 브랜드와 비교 시,
차별화가 느껴지는 브랜드

브랜드신뢰도

소비자 브랜드 선택 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브랜드 리더십

해당 부문 내에서 현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여겨지는 브랜드

브랜드 품질

해당 부문 경쟁 브랜드와 비교 시,
일관성 있는 높은 품질을 제공하는 브랜드

브랜드 충성도

한 브랜드에 대한 재 구매 및
타인 추천 여부가 강한 브랜드

주최/후원사 종류 알기

iMBC,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